본문 바로가기
Daily EAT

[서울 / 가로수길 맛집] 부자피자 신사점 (PIZZERIA D'BUZZA) : 맛있는 화덕 피자

by 셀자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셀자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신사동 가로수길에 방문 하였는데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간만에 화덕 피자가 먹고 싶어서 부자 피자로 향했습니다.

처음 부자피자를 방문했을 때만 해도 한남동 1호점 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한남동 2호점, 신사점,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점까지 서울에만 4개의 지점이 생겼습니다.
서울에 지점이 많이 생겨서 그런지, 피크 시간에 방문하여도 웨이팅이 그리 길진 않았습니다.
(토요일 6시 30분 방문 기준 15분 정도 웨이팅하였습니다.)

 

- '부자피자' 위치 -


부자피자 신사점은 가로수길의 메인 도로가 아닌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안쪽 골목에서도 또 한 번 꺾어 안 쪽으로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지나치기 쉬우니 지도를 꼭 확인하셔야될 듯 합니다.

 

 

-부자피자 신사점 외관-

 

저희는 도착했을 때 앞에 3-4팀 정도 대기하는 분들이 계셨고, 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 '부자피자' 메뉴 -

 

샐러드 및 애피타이저류, 화덕 피자, 깔조네, 파스타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부자피자 메뉴-
- 부자피자 메뉴-

 

일단 부자피자하면 화덕피자가 제일 유명하죠.

그 중에서도 부자 클라시카 / 마르게리따 / 프로슈토 에 루꼴라를 많이 주문하는 하는 것 같습니다.

 

부자 클라시카는 부자피자의 시그니처 피자 메뉴로 바질 페스토를 베이스로 하여 치즈와 루꼴라가 듬뿍 올라간 피자입니다.

마르게리따는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모짜렐라 치즈와 바질이 올라간 화덕 피자의 기본이죠!

그리고 프로슈토 에 루꼴라는 푸로슈토 햄와 루꼴라가 듬뿍 올라간 제 최애 피자랍니다.

 

또, 파스타 종류로는 라자냐 클라시카도 많이 드시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부자피자' 후기 -

 

저는 부자 비츠 (Buzza Bits), 부자 클라시카 (Buzza Classica), 까넬로니 꼰 리코타 에 스피나치 (Cannelloni con Ricotta e Spinaci), 이렇게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부자 비츠와 부자 클라시카는 항상 시키는 메뉴인 것 같고, 까넬로니 꼰 리코타 에 스피나치는 도전하는 메뉴였습니다 :)

 

먼저 부자 비츠와 부자 클라시카가 먼저 나왔습니다.

 

 

- 부자 비츠 -

 

 

 

참고로 메뉴가 나오기 전 파마산 치즈, 페퍼론치노, 바질 페스토가 담겨져 나옵니다.

취향에 따라 피자 또는 파스타에 찍어서 먹거나 뿌려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전 바질 페스토를 진짜 좋아해서 듬뿍 얹어 먹습니다! (항상 리필하는 편 ㅎㅎ)

 

 

- 부자 클라시카-

 

 

부자 비츠는 아란치니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는 메뉴로 제 최애 메뉴 입니다 :)

사이드 메뉴로 곁들이기엔 제 격이죠 ㅎㅎ 특히 함께 나오는 바질 페스토를 뿌려 먹으면 맛있습니다!

 

 

 

- 부자 비츠 속 -

 

 

 

부자 클라시카는 샐러드가 잔뜩 올라간 화덕 피자로 부자피자의 시그니처 메뉴 입니다.

몇 년전만 해도 피자 위에 샐러드가 풍성하게 올라간 피자가 생소했는데, 그래도 요즘은 샐러드 피자라는 이름으로 많이 생긴 느낌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만큼 기본에 충실한 맛이고, 또 화덕 피자 특유의 쫄깃한 도우가 잘 어울립니다.

 

다음으로 까넬로니 꼰 리코다 에 스피나치가 나왔습니다.

 

이 메뉴는 까넬로니라는 파스타 면에 시금치 (스피나치)와 리코타 치즈를 섞어 속을 채운 파스타 입니다.

토마토 소스가 함께 뿌려져 있고, 위에 치즈를 올려서 한 번 더 구웠습니다.

 

 

 

- 까넬로니 꼰 리코타 에 스피나치 -

 

 

저는 왠지 이 메뉴가 만두랑 비슷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리코타와 쓰피나치 믹스가 왠지 만두 소 느낌을 준달까요?

또 한 편으로는 라자냐와도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라자냐 좋아하시는데 다른 메뉴를 도전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메뉴가 모두 다 나왔어요:) -

 

 

 

처음 부자피자를 먹어 봤던 몇 년전 만큼 '우와~!!' 하는 느낌은 아니지만 항상 기본 이상은 하는 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로수길에서 화덕 피자 맛집을 찾으신다면 부자 피자 한번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입니다 :)

(기본적으로 여자 분들이 좋아하는 맛입니다 bb)

 

어떤 메뉴를 시켜도 평균 이상의 맛을 내는 집이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자피자 신사점의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 모두 11:30 - 22:30 까지이며,

평일에는 15:00 - 17:30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며, Last order의 경우 점심은 15:00, 저녁은 21:50이라고 합니다.

주말의 경우,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이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사 먹은 부자피자 방문 후기 입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