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VIEW

[알데바란] 엣지스탠드 : 백패킹 랜턴걸이/랜턴스탠드 내돈내산 후기 (캠핑용품/백패킹 용품 추천)

by 셀자 2023.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셀자 입니다 :)

오늘은 캠핑용품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특히, 백패킹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알데바란 엣지스탠드입니다.


- ‘알데바란 엣지스탠드‘ 가격 -


알데바란 엣지스탠드는 현재 온라인에서 34,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종로5가에 위치한 캠핑용품 매장으로 유명한 에이스 아웃도어에서 구입했고, 약간의 할인을 받아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블랙 색상을 구매했는데, 블랙 이외에도 티탄, 레드, 올리브 총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알데바란 엣지스탠드’ 구성품 -


상자를 열면 메쉬로 된 파우치가 나옵니다.


메쉬 파우치 안에는 3개의 폴대와 폴대를 거치할 수 있는 테이블 고정 어댑터가 있습니다.
각 폴대는 30cm로, 최대 90cm 높이까지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댑터는 3.3 cm 이하 두께의 테이블에 사용 가능하고, 최대 1 kg 이내의 물품을 걸 수 있습니다.
동그란 캡은 볼트에 끼워 고정할 때 테이블이 손상되는 것을 막는 용도라고 합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긴 합니다😅).


- ’알데바란 엣지스탠드‘ 조립 및 사용 방법 -


알데바란 엣지스탠드는 조립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폴대는 돌려서 원하는 길이까지 연결하면 됩니다.
랜턴을 걸어야 하는 폴이 가장 위에 오도록 연결해 줍니다.


그리고 어댑터를 테이블에 물려준 뒤 폴대를 꽂아줍니다.
저는 헬리녹스에서 나온 테이블원 하드탑을 사용 하고 있어서, 테이블 상판을 집어 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댑터가 맞물리지 않는 것 같았는데, 좀더 안 쪽의 플레이트 부분까지 꽉 넣어야합니다.
상판 끝 부분을 살짝 접듯이 끝까지 넣어야 고정이 됩니다.

참고로 테이블원 기본 메쉬 탑에는 별도의 커넥터 (온라인 상에서 3천원대에 판매)가 필요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 완료한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제가 가지고 있는 랜턴인 크레모아 CLC-400을 걸어줍니다.

짐을 최소화 한다고 안 샀는데 빨리 살껄 그랬습니다🥺
그 동안 랜턴걸이/랜턴 스탠드 없이 불편하게 썼던 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BPL까지 추구하시는 백패커 분들이 아니라면 강추 드립니다.
(오토 캠핑하시는 분들도 추천!)

참고로 땅에 꽂을 수 있는 팩처럼 생긴 소켓과 추가 폴대 등 전용 악세사리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서 구입하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산 알데바란 엣지스탠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

댓글